Mobile Suit Gundam - Haro
がらくた
[ ビルシャナ戦姫 ~一樹の風~ ] 비르샤나전희 ~이치죠의 바람~ 上 스포有
感想/乙女ゲーム

비르샤나전희 이치죠의 바람

네,,, 이번년도에 나온 비르샤나 전희 FD입니다..
본편에서도 너무 재밌게 플레이 했기에 천천히 시간들여서 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빨리 구해져서 조금 당황한.. (한정판 노리고 있었음
아무튼 엄청 달달하다는 소문을 듣고 떨리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미나모토노 요리토모 (源頼朝) CV.후루카와 마코토

더보기
미나모토노 요리토모 후일담

헤이케와의 전쟁이 끝나고 평화로운 날 샤나는 요리토모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동료들과 함께 마을에 정찰하러 간다.
동료들 사이에서 거리낌 없이 지내는 샤나의 모습을 보고 요리토모가 샤나를 따로 불러 질투를 대놓고 보여주시는데
샤나는 이걸 눈치 못채다가 같이 산에 돌아다니던 중 냇가에서 자신의 손을 핥는 요리토모에게 제대로 홀리고
법황의 요리토모의 혼약 압박이 점점 심해지자 샤나가 사실은 요리토모의 진짜 남동생이 아닌 것을 증명하고
후지와라노의 양녀가 되어 요리토모에게 시집가는 걸로 끝난다.

다음에 꼭 받아보는게 좋겠어. 나의 애정이 어느 정도인지

본편에선 그렇게 냉정하시던 요리토모님이.. 왜 이렇게 달달해지셨는지? 플레이하자마자 충격먹었습니다.
특히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뭐.. 그런 강가에서 서로 손으로 물 떠먹여주는데 샤나의 손을 핥으면서

水が甘いのか、それともお前が甘いのか

물이 달콤한걸까 아니면 너가 달콤한걸까

물에 술이라도 타셨나?

너무 달달해서 녹아 내릴뻔했습니다.. 아니 혹시 술 마셨어? 아주 그냥 샤나를 확 잡아버리네요
그리고 후지와라노 라는 샤나를 딸로 친근하게 받아들이는 집안에 양녀로 들어가 결혼하는게 참 좋네요
정말 요리토모 답다고 생각했습니다. 만족만족 ㅠㅠ

슌겐(春玄) CV. 사이토 소마

더보기
슌겐 후일담

슌겐 본편에서도 두 사람은 요시나카를 조사하기 위해 악단처럼 분장해서 좋은 케미를 보여주는데
이번엔 진짜로 떠돌이 악단에 들어가 가짜 요리토모의 남동생을 쫒아내는? 일을 하게 된다.
물론 진짜 요리토모의 동생인 슌겐이 살아돌아왔다는 사실은 숨긴채로
두사람의 인기에 다른 여자나 남자들이 엮어져 서로 질투를 하곤 하는데 금방 잘 풀린다.

개인적으로 본편의 슌겐은.. 조금 짜증나는 부분이 있었지만 팬디에선 나름 좋아졌다고 해야 할까요
서로 오해하고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가짜 슌겐을 쫒아내 다시 둘만의 여행을 떠나는게 좋았습니다.
다시 살아남아 돌아간들.. 문제의 법황이 있으니 ㅡㅡ; 샤나를 위해서 모든걸 버린 슌겐이 참 좋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슌겐이 머리를 옆으로 느슨하게 묶은 스타일 참 좋음 ㅎㅎㅎㅎㅎ

무사시보 벤케이(武蔵坊弁慶) CV.우메하라 유이치로

더보기
무사시보 벤케이 후일담

전쟁 이후 샤나와 벤케이는 동료들 몰래 비밀연애를 하는데 외진곳에서 데이트로 열심히 스킨쉽 하고
다시 성에 돌아와 벤케이가 샤나를 배려한다고 점점 갈수록 스킨쉽을 거부하거나 기회가 없어지는데
후지와라노의 야스히라라는 당주의 아들과 샤나의 혼약이 귀에 들어오자 참지 못한 벤케이가 솔직하게
모두 앞에서 샤나와 교제하고 있었다고 얘기하면서 벤케이와 혼약하는 걸로 끝이 난다.

아니 다른 애들비해서 수위가 가장 쎈... 게 벤케이 인게 말이 됩니까? 보자마자 소리 엄청 질렀는데
하 .. 아니 저기요 대체 저 요상한 수염은.. 다른 분은 아에 얼굴을 가리고 보셨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좀 힘들었어요... 전 그래도 수염은 밀고 머리스타일 조금이라도 바꿔 줄거라 생각한... 샤나가 행복하다면야..

그리고 첫인상부터 샤나에게 짜증내던 당주 아들이 있는데 솔직히.. 요 녀석도 샤나의 이쁜 모습보고 웃길래
ㅋㅋㅋㅋㅋ 그냥 야스히라가 혼약 하면 안될까... 왜 벤케이.. 아 이런말 하면 안되는데 ^;
아무튼 뭐 아까운 남자애 놓쳐서 슬펐다.. 였습니다...

 타이라노 노리츠네 (平敎經) CV.카와니시 켄고 

더보기
타이라노 노리츠네 후일담

슌겐과 마찬가지로 전쟁 중 죽은 사람으로 정체를 숨기고 어느 마을에서 부부로 살게된 두 사람은
금실 좋은 부부로 소문이 났는데 노리츠네가 왜인지 몰라도 샤나에게 관계 맺는 것 만큼은 거부하는 것
샤나는 자기를 좋아하는게 아닌가 하고 늘 고민하다가 토모모리와 시게히라의 등장으로 둘만의 오해도 풀고
가짜 헤이케의 잔당이 도적이 되어 마을 사람들을 습격해 정체가 들킬뻔 하지만
이 역시 토모모리와 시게히라 덕에 오히려 더 좋은 이미지로 남아 안전하게 마을에 살게 된다.

아아, 그렇게 하자. 너의 모든 것을 빼앗아 보겠어.
이... 이맛은!

노리츠네 ㅠㅠㅠ 진짜 헤이케에서 어떻게 큰건지 가장.. 이성적이고 듬직하고 좋았던,..
왜 샤나와의 관계를 맺는 자리를 피하고 있었던 건지!! 너무 궁금했는데 이유는 제대로 혼약하고 하고싶어섴ㅋㅋㅋ
부부가 되기 위해 서로 떡을 나눠먹고 축하받는 의식이 있다는데 두 사람다 전쟁만 해와서 그런지 정확한 정보도 모르고
시게히라가 할 일을 다하고 먹는 것이 본래 삼일 떡이고 남편이 되기 위해 떡을 주는게 아베코베라고 ㅋㅋㅋㅋㅋ
떡 구해오겠다고 열심히 참아낸 노리츠네는.. 그렇게 헛수고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을 응원하러 온 토모모리와 시게히라 등장이 너무 웃기다 진짜 개그맨들 ㅋㅋㅋㅋㅋ
샤나를 만진 모든 부분을 노리츠네가 입을 맞추면서 질투를 하는데 노리츠네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타이라노 토모모리(平知盛) CV : 후쿠야마 쥰

더보기
타이라노 토모모리 후일담

토모모리의 아내가 된 샤나는 조금 집착이 강하신 토모모리의 곁에서 달달한 애정을 받다가 꿈에서 토쿠코의 아들과
본편의 사건 진상인 자신의 어머니 렌게츠를 보게 되는데 그 이후로 토모모리 몰래 누군가에게 편지를 보내거나
밤마다 토모모리를 거부하자 토모모리는 샤나에게 너무 강압적인 짓을 하면 분명히 슬퍼할 것을 알고

혹시나 자길 싫어하는게 아닌지 바람피는 건 아닌지 요리토모와 샤나의 동료들을 경계하거나 질투를 하는데
결국 샤나가 몰래 보낸 편지 출처를 따라 추적해서 지금껏 샤나가 토쿠코의 아들을 신경쓰고 있었던 걸 알게 된다.
바람은 아니구나 하고 안심한 토모모리는 오히려 샤나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다시 달달한 부부관계로 끝이 나는데

토모모리... 진짜 너무 귀여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질투 많은 친구일줄은
샤나가 헤이케에 있는 동안 오랜만에 오빠와 동료들을 만나고 싶다며 토모모리와 외출하는데
동료들이 가까이 붙어있으니 웃으면서 속으로는 들끓고 있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리츠네가
옆에서 츠코미 하는게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요리토모도 그냥 헤이케 친딸로 하고 겐지인 내 아내로 있는게 어떻냐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츠구노부가 옆에서 이건 바람입니다~ 땅땅 하는게 너무 웃겼어요 토모모리 혼자서 진짠가..? 이러고 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어도 내가 다시 유혹하면 된다고 꿈에 나타나 계속 유혹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토모모리 어쩜 좋아 샤나에게 푹 빠진 모습이 좋아요 .. 강압적인 집착만으로는 얻을 수 없다고
이렇게 귀여운 집착하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당장 저택에 돌아가자 알겠지?

남편 심기불편하니 당장 저택에 돌아가자 샤나야 우리 화난 토모모리의 웃음 잘 봤습니다.

 

팬디 후일담 정말이지 최고라니까

본편 하셨다면 팬디는 무조건... 정말 풍부하고 재밌고 오히려 좋은 지름이였습니다.
성우분들 정말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달달해서 그런지 대사 하나하나 너무 행복했습니다...
저번엔 낭독극도 해주셨던데 라이브뷰잉으로 보면서.. 정말이지 최고였답니다..
다음은 서브친구들을... ... 써보겠습니다

반응형
'感想/乙女ゲーム' 다른글보기
機動戦士ガンダム 逆襲のシャア
動画
https://youtu.be/ExRyefxEYG4
잡동사니
잡동사니

오토메·미연시·BL·GL게임 ·건담·그림

게임과 그림을 하며 건담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