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Suit Gundam - Haro
がらくた
[ even if Tempest ] 이븐 템페 中 스포有
感想/乙女ゲーム

멤브루 후보로 고문을 받고 있는 크라이오스

티렐의 루트에선 루센 왕자가 멤브루에게 죽게 된다.

그 멤브루 후보로 크라이오스가 있는데 루센 왕자가 살해 당한 장소인 호수 정원에
크라이오스가 있었다는 목격자 제보로 티렐은 크라이오스를 고문하는데
아무리 고통을 못 느낀다지만 참 괴로워요..

어이, 빨간 머리, 너 수사권을 원한다고 했지? 수사권을 준 대신에 여기서 본 걸 입 밖으로 내지 않겠다고 맹세 할 수 있나?

크라이오스의 고문을 막기 위해 아나는 그에게서 수사권을 달라고 요청한다.

처음엔 거절 했지만 티렐은 그녀가 귀한 린젤 가문인 것을 간접적으로 언급해
추기경을 꼬시는데 궁정 화가의 소개를 해준다는 조건에 손 쉽게 수사권을 획득한다.

티렐 아이리스터 ( ティレル・I・リスター) CV.  스기야마 노리야키 

더보기
마녀의 광대 멘브루는 만능의 힘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어. 교살 자살 독살 사살 압살 역살 참살. 다양한 수단을 선택 할 수 있는 가운데, 왜 찔러 죽였을까

티렐은 살인 현장에서 남겨진 증거들로 본격적으로 추리를 시작 하는데
범인의 의도와 수상한 점을 하나하나 꼬집어 아나가 스스로 잘 눈치 챌 수 있도록
질문 하면서 정보를 알려준다.


정말 이렇게 똑똑한 친구 처음 보는 것 같다 처음 볼때도 일부러 간접적으로 수사권을 얻게끔
대화를 진행한 것도 그렇고 현장에 남긴 증거들을 보고 자기가 생각한걸 여유롭게 질문하면서
아나에게 알려주는게..

설마, 나를 의심하는 건 아니겠지? 나는 마녀와 대극되는 여신 크로무의 후예. 마녀의 손에 타락할 리가 없다.

이 나라 왕족은 세상을 창조한 여신 크로무의 후예 출신인데
마녀의 마법이 통하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여기서 왕위 계승을 노리고 평소 루센을 가장 경멸하고 무시 했던 콘라드 이기에..
일단은 당신도 후보요

인간에게 힘을 주는 대신 너는 마음을 좀먹는 것을 조건으로 한다. 서로 제시하는 조건이 타협 되지 않는 한 너는 마법을 쓸 수 없어

후보들 수사가 끝나고 재판이 시작하기 전에 아나와 티렐은 갑작스레 재판장에 소환 되는데
이번 재판에 진행역을 맡기고 싶다고 한다. 보수로 소원을 들어주겠다 하는데

이걸로 티렐은 마녀의 마법 약점을 눈치 챈다. (똑똑해

이어서 마녀가 이 재판에 참가하는걸로 보수를 선불 해달라하자 목숨걸고 해야 한다며
티렐의 심장에 저주를 걸어 둔다.

마녀의 증언을 위해 목숨을 건 아나스타니아

한참 후보들끼리 추궁하는 도중 의심 되는 부분을 위해 마녀의 증언이 필요 해졌는데
마녀를 부르기 위해 아나스타니아는 소원을 빌었고 심장에 저주가 걸리자마자 심한 고통에
아나가 쓰러질려고 하자 티렐이 인공호흡이랍시고 키스도 해준다 ~~~ 물론 자기를 성희롱으로
고소하지말라고 ㅋㅋㅋ 얘기도 하는데 ㅋㅋㅋ웃기다

너 이대로 내 부하가 되지 않을래? 크라이오스보다 더 귀여워 해주지.

의문점에 적절한 증거문서를 제시해주면 티렐은 똑똑한 아나의 행동에 자기 부하가
되어달라며 ㅋㅋㅋㅋ 이렇게 꼬시기 까지 한다 너무 좋다

루센님의 고기를 봉지에 넣을 때 피가 잔뜩 묻었어

이렇게 잘 진행한 덕에 범인이 제입으로 범행 동기와 행동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 무려 이번 범인은
고아원에서 구박 받고 지내던 어린 친구… 루센은 고아원에 매번 방문하면서 돌봐줬는데
그 모습에 루센님을 닮고 싶었다며 인육을 먹으면 닮을 수 있다는 이상한 소문에 이런 범행을..
와중에 고아원에 아직 루센의 고기가 남아 있다며 빨리 먹어야 한다고 우는게 소름 끼친다.

아나스타시아를 위로 해주는 티렐

마지막 처형받기전 아이는 아나스타시아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구해줄려고 해도
처형은 처형이라 결국 구해주지 못했다는 사실과 루센의 죽음으로 힘든 마음을 티렐이 위로 해준다.

 

빨간머리, 좋은 걸 알려주도록 하지 티렐님을 위한 가르침 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이 가르침 3 이라는것에 푹 빠져버렸다 티렐 너무 매력쩐다 ㅠㅠㅠㅠ
똑똑한것도 그렇고 은근슬쩍 툴툴대며 상냥한게 좋다

리스터 심문관이 닌자 ..였나요?..

그 뒤로 루센에게 죽기 전 쓴 편지가 와있었단걸 알게 되는데

이 나라에서 전해지는 여신의 역사 중 이시지쿠 족이라는 걸 알려준다.
뒤로 아나는 한 밤중 소문난 닌자라는 사람이 돌아다니는걸 발견하고

그 정체를 추측해 티렐의 작업실에 찾아가는데 역시나 닌자는 티렐이였다.

이런 곳에서 만나다니 기우구나. 이왕 잘됐어. 너와는 다시 한번 더 이야기하고 싶다고 생각했거든

티렐이 잠시 좌절하는 뒤로.. 콘라드가 뒤에서 나타나는데 진짜 이때 이 섬뜩한 분위기에
나도 놀라고 아나도 놀라서 ㅋㅋㅋㅋ 콘라드.. 너란 녀석

티렐은 여신의 후예인 콘라드를 뒤에서 모시는 부하 였던 모양

사실 티렐은 잃어버린 토키스사비노 장미(時すさびの薔薇)를 찾고 있었는데

아나가 그걸 방해했다며 사과하자 결국 화를 낸다 ㅠㅠㅠㅠ

그리고 자신의 정체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 해주는데 자신은 여신을 모시는 이시지쿠 족이였던 것

그래서 콘라드를 주인으로 모시는 거였고 ..

너가 이모의 손에서 토키스자비 장미를 되찾아 오면 티렐을 풀어주지 만약 못하게 된다면 너는 나의 것이 된다.

토키스자비 장비는 여신의 후예가 맞는지에 대해서 증명을 해주는 중요한 꽃인 모양..

그 꽃을 이모이자 아나스타시아의 새엄마 에벨리나가 갖고 있다는 걸 알게 되자
티렐을 구해주기 위해 린델 가에 몰래 침입하는데

아나스타시아를 구해주기 위해 멤브루가 된 마야

역시나 콘라드와 에벨리나의 계획으로 아니스타시아는 위험해 쳐하는데

그 위기를 멤브루가 된 마야가 몰살하는 걸로 아나를 구해주는데

결국 멤브루 재판에서 마야는 이렇게 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다행이라며

같이 멤브루 후보로 오른 왕의 이미지를 잔뜩 떨어트리고 처형 당한다 ㅠ
그리고 끝나자마자 교회에서 쉬고 있던 티렐이 자살하는 걸로 끝이 난다…

새드엔딩

다른 엔딩에서는 콘라드에게 또 다시 잡혀가는 엔딩인데
이것도 보통이 아니다!! 오히려 좀 취향!!!
사실 이 게임 시작한것도 이 콘라드 왕자 때문도 있어서 ㅎㅎ….

아나의 능력을 알고 일부러 죽지 않게끔 평생 괴롭히면서 사랑해주겠다 하는데 하…. 미쳤다

이 뒤로 아나스타시아는 룬에게 다시 한번 만나러 가는데 이번엔 기억을 또 잃지 않고 오히려 강하게 마음을 먹고 크라이오스의 추억과 함께 기억을 되찾는다 ..

여기서 회상이 짧게 나오는데 ㅠㅠ ㅍ 보는 내네
가슴이 뭉클 하다

그리고 이번엔! 자기를 말렸던 잭에게 접근해 보기로! ㅠㅠ 아나의 행복 길 대체 언제 와요

젠 솔필드 (ゼン・ソルフィールド) CV. 타케우치 슌스케 

더보기
술 자리에 합석하게 된 잭

처음 만났던 그날로 타임리프한 아나스타시아는 뭔가 잘 아는 젠에게 접근하기 위해 

취객에게 사과를 하고 도와준 젠이 나가는 걸 붙잡으려다가 크라이오스와 티렐이 젠을 잡는 걸 도와 준다. 

 

이때부턴 아나가 크라이오스와 티렐에게 보낸 시간들을 잘 기억하고 있기에 보자마자

끌어안고 안 좋은 꿈을 꿨다 하는데 각자마자 당황하고 위로해주는 모습이 좋답.. ㅠㅠ 

젠을 위협하는 아나스타시아

아나는 이번 루트에서 젠에게 본격적으로 접근하면 젠이 지금까지 아나스타시아가 뭘 했는지

타임리프 얘기하며 파멸의 마녀이자 이슈라는 이름의 마녀와 한패가 아닌지 감시했다는 말에 

아나는 자기 말고는 모두 적이라며 젠을 위협한다. 

 

뒤로 젠은 이슈가 엔더에게 죽는 루트는 드문 확률이라며 아나에게 타임리프는 작작하라고 한다.

하지만 그것 때문에, 너는 마녀의 광대 멤브루가 되어 버렸어 도와 줄 수 없어서 미안해. /  다음에는 나를 의지해라 알겠지? 

아나는 젠에게 접근한 탓인지 마녀의 광대 멤브루가 되는데 멤브루가 되기 전으로

타임리프 해도 멤브루라는 사실이 바뀌지 않자 젠이 찾아와

타임리프 좀 그만하고 이번엔 자기에게 의지하라고 한다. 

 

도대체 얘는 타임리프 하는 걸 어떻게 아는지 얘도 그냥 마녀가 아닌가?.. 

너는 같은 시간을 걸을 수도 없는 이물. ... 타관 사람이니까

파멸의 마녀 이슈는 젠과 아나에게 찾아와 젠은 다른 세계에서 온 사람으로 이 세계에 불사신이라는 모양.. 

그리고 젠에게 접근하면 아무것도 얻을 게 없다며 젠에게 접근하는 걸 막는데 젠이 아나에게 접근 할 수 없는 

마법이 있기에 아나는 이번 카니발에 멤브루로 이겨 젠을 구해 주겠다고 한다. 

다시는 그런 무차별한 죽음은 하지 않겠다고 맹세 해, 만약 또 필요해지면 내가 손을 빌려주지
좀 더 빨리 아군이 되어 주는게 좋았어... 쭉 혼자 싸우게 해서 미안해

죽으면 타임루프가 되는 사실을 아는 젠은 아나가 더 이상 죽지 않도록 자기가 도와 주겠다고 한다. 

멤브루가 된 아나가 이기기 위해서는 이번 재판에 희생 될 가짜 용의자가 필요하기에

이걸 마야에게 떠넘기게 되는데 ㅠㅠㅠ 매번 마야의 죽음을 피할 수 없는 사실도 그렇고 

마야가 죽고나면 나는 뭘 얻는 건지 하며 힘들어 하는 아나의 모습을 젠이 위로 해준다. 

나는 마야 카 클랜드를 고발한다. 

이 언니는 정말이지... 어디까지 착하신거예요.. 

이번에 죽은 사람은 마야를 잘 알고 있는 사람으로 

이 점에 루센 전하가 자주 반론을 하는데 

크라이오스는 반대로 마야의 심문에 마야가 멤브루가 아니라는 반론이 많다. 

두 번째 재판을 위한 수사 

카니발이 끝나고 아나가 멤브루로써 이기기 위한 둘만의 대화 중에 콘라드 왕자가 우연히 듣게 되는데 

비밀을 지키기 위해 콘라드가 희생 당한다 ㅋㅋㅋㅋㅋㅋ (의외로 괜찮은 걸지도? 

궁에 들어와 분장을 하고 정보를 탐색하는데 우리 아가씨 다시봐도 멋있다. 

콘라드 전하의 조직을 무너뜨린 것은 접니다. 그러나 그것 뿐입니다. 죽이진 않았어요.

콘라드는 3년 전 멸종위기종매매와 인신매매 마약판매까지 생업으로 삼은 조직의 통솔하고 있었기에 

이러한 조직을 크라이오스가 무너뜨렸는데 이 사실을 증거로 크라이오스를 멤브루로 몰아간다. 

ㅠㅠㅠ 미안해  정말.. 아나의 멘탈도 그렇고 보는 내 멘탈도 그렇고 정신 나갈 것 같다 .. 

보고 있던 티렐도 유일한 친구인 크라이오스가 처형 당하는걸 보는데 에휴.. 

내가 어딘가에서 웃고 있다면, 나는 어디든 살아 갈 수 있어 / 이 목숨을 가지면 당신을 이 세계로 이끌 수 있다면 은혜를 갚게 될까요? 

크라이오스가 죽고 마을 사람들은 그가 멤브루 일리가 없다며 나머지 남은 후보 중

아나스타시아에게 마녀라고 죽이러 오는데 이걸 젠이 도와 준다.  

교회에서 대화 중 루센이 찾아오는데 자기가 죽으면 멤브루인 아나스타시아를 살릴 수 있기에 

스스로 자신을 희생한다 ㅠㅠ 

드디어 정체를 드러낸 파멸의 마녀 이슈

이슈는 멤브루의 승리를 축하하며 젠을 구할지 도망 갈지 결정하라고 선택지를 준다. 

여기서 같이 이 세계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아나는 젠의 불사신 능력을 없애기 위해

이세계로 보내고 자기는 계속 여기서 마녀와 싸우기로 결심한다. 

그렇게 한심하고 약한 모습을 아는 건 나 뿐이거든, 기뻐 

과거 마야가 루센에게 편지를 보내는 게 어떠냐는 제한을 했었는데 알고보니 이슈는 그녀의 곁에서 

모습을 바꾸고 타임리프 후의 이야기나 아나가 무엇을 할지에 대해 전부 알아 낸거였다. 

다소 충격적인 상황에 이 보다 더한게 나온다. 

너야 말로 파멸의 마녀 라고

전부터 루센이 이야기 해주는 여신의 이야기로 얼추 예상 되겠지만 사실 

이슈가 말한 자기보다 강하고 파멸의 마녀라고 불리는 존재는 여신 크로무 였고 

그 크로무가 바로 여주 아나스타시아 였다. 

너라면 괜찮아 꼭 돌아 올거야

파멸의 마녀의 정체를 이 세계에 가지 않은 젠에게도 듣게 되는데 

이러한 일이 일어난게 아나스타시아의 생전의 일 때문이지만 

이대로 포기 할려고 하는 아나를 젠은 이대로 포기 하지 말라며

이번엔 자기가 계속 있겠다 한다. 그리고   

아나스타시아의 죽음으로 또 다시 타임리프를 하게 된다.

대체.. 왜 이러는 거예요

아나스타시아는 도대체 언제 행복해지는 거예요 이제 좀 풀리는 건가 싶었더니 

멘브루 후보였다가 재판 진행인 이였다가 이번엔 진짜 멘브루까지.. 

멘탈이 여기저기 갈릴 판에 또 타임리프 ㅋㅋㅋ 아 놔 ... 

 

개인적으로 이번엔 진상을 얼추 아는 젠이 고맙게도 옆에서 심적으로 도와줘서그렇지 

솔직히 내 손으로 아무 죄 없는 사람을 죽도록 두는게 ㅎ;;... 

이 게임 정말 잔인하다~ 그리고 서브캐들도 정말 제정신 아닌 것 같아요 

 

이슈는 도대체 왜 이러는지 자기가 모시던 여신 크로무의 환생이 

아나스타시아 인걸 알면서 왜 괴롭히는 건지.. 이제 루센 전하와의 도움으로 

진상 풀리겠죠?.. 에휴 

반응형
'感想/乙女ゲーム' 다른글보기
機動戦士ガンダム 逆襲のシャア
動画
https://youtu.be/ExRyefxEYG4
잡동사니
잡동사니

오토메·미연시·BL·GL게임 ·건담·그림

게임과 그림을 하며 건담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