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Suit Gundam - Haro
がらくた
[ Lkyt ] #5 토와편 스포有
感想/ボブゲー
기모노 위에서도 어깨 폭이 넓고 확고한 골격을 이전부터 느끼고 있었다. 그러나 이 정도의 이길 힘을 숨긴 살집이였다니 완전히 예상 외 였다.
토와님이다ㅏㅣㅏㅏㅏㅏ

타케루, 야엘, 안고 세명을 끝내면 토와 루트가 열리는데 초반은 마찬가지로 안고 루트와 똑같다 그리고
토와의 말대로 행동하냐 안하냐에 따라 엔딩이 갈리는데 토와의 말대로 행동하여 안고를 무사히 동굴 밖으로 데려오면
이렇게 토와가 비밀이라는 말로 자신과 대련하자고 한다. 그리고 토와의 살집을 볼 수 있게 된다. 얏호!

머리 푼 타스쿠를 보십쇼 최고~

끝난 뒤 둘이서 목욕을 하게 되는데 아니나 다를까~~~ 토와님께서 리드해주신다..
부끄러워진 타스쿠를 보는 맛이 있다 헉 !

역시 젊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의 산 목표!! 사실 이 보이스는 공식사이트 샘플로 들을 수 있다..
역시 ~ 젊구나~ 토와님의 봉사는 너무나도 맛있습니다

이미 결혼(結魂)한 사이지만 더 깊은 정을 나누면 힘이 강해지기에.. 는 그냥 좋아서 그런듯

뒤로 토와는 타스쿠에게 이.. 이런~ 키스도 해주시는데 하 .. 정말 스윗가이 달달합니다 정말로요
그리고 토와는 밤 중 자신의 침소에서 타스쿠를 불러 원하는 게 뭐냐고 물어보는데
타스쿠는 ~ xx 하고 싶다고 하니 그대로 다 해주십니다.

토와님 만세!! 천자님 만세!!

아래는 스포 내용입니다..

더보기
우츠로와의 싸움은 이미 끝났다. 그러니 천자따위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타스쿠의 슬라임 먹방 이후 힘을 거의 다 써버린 토와는 침소에 잠이 드는데 방패(御盾)가의 반역자 외 어검 미츠루기(御剣)가의 차남 마코토가 드디어 자유가 됐다면서 나타난다. 그리고 천자 토와는 더 이상 필요가 없다며 그를 죽이기 위해 자는 몸에 칼을 찌르는데

타스쿠가 살아 있는 몸으로 穢를 먹고도 버티는 모습을 보여준대로 자신의 몸에 있던 穢를 조종하는 토와

네 털립니다 이 친구 ... 왜 여기서도 죽는거니 넌.. 애초에 자기 가족들 모두가 죽었기에 혼자만의 자유를 찾았는데

아니나다를까 왜 하필 토와님을 건들여서 ...

머리를 자르고 타스쿠를 구하러 가는 토와님

눈을 뜬 토와는 상황을 파악하고 타스쿠를 막기 위해 머리를 자르고 혼자 구하러 간다.

보자마자 모 애니의 금발 남자가 떠올랐지만 뭐 토와님은 토와님이니까요 어쨋든 멋있습니다... 그리고 ㅠ

토와님 감사합니다. 이걸로 저는 나라를 멸하지않고 더 이상 사람을 죽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토와님도 못 구하는게 말이 돼?

타스쿠는 결국 죽는 거구나.. 진짜 마지막 희망이라도 믿었는데 구원엔딩은 없는거구나..

맵다 매워 짜증나고 열받아요 와중에 그때 키스한 구도랑 구해주는 구도가 똑같은게 하...

너는 반드시 왕으로 대성할 것이다. 그리고 汀의 나라를 번영으로 이끌어 주렴 타스쿠가.... 모두가 목숨을 걸어 구했다. 이 나라를 지키는 것이다. 너라면 할 수 있다. 이제 나는 아버지의 그림자를 쫒을 필요는 없다.

눈물 참다가 여기서 터져버렸어요.. 아니..나라를 생각하는 건 알겠는데.. 다음 생에 행복하면 된다는 등 말하고는 저렇게 자기 몸을 망가트려서 나라를 복원시킨 뒤 다음 왕은 너라며 타케루에게 맡기고 떠나는게.. 말입니까!?

이 뒤로 타스쿠가 마중 나오더라고요.. 근데 .. 근데! 타스쿠가 아직 같이 갈 때가 아닌 것 같다 얘기하길래..

식겁했는데 토와가 같이 가겠다 하는걸 듣고 또 울고 으아아아아악

이 달달한 남자야..... 어디까지.. 그럴건데에ㅔ!!!!!!!!!!!!!

끝나고.. 모두가 지킨 광경이라고 보여줍니다.. 진짜 하.. ㅋ
hell kills you twice


아래는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적었습니다.

장점

마지막 답게 토와님은 정말로 만족했고요.. 정말 슬프고 괴롭고 힘들었지만.. 너무나도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단순 연애물로만 찾으실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고 정말 가슴 아픈 진한 스토리 느껴보고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물론 그로테스크도 좋아하시는 분이 하시는게 참 좋아요 !

그리고 브금이 정말 좋습니다 메인곡 외에도 다른 곡도 참 좋아요 정말! 풀버전이 유튜브에 따로 없는게 아쉬운데
게임을 하면서 듣기에도 정말 눈물나는 곡이기에..게임 플레이하시면서 듣는 재미를 느끼셨음 합니다 !

단점

제일 힘든건 전 오히려 스토리보다 일본어 였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어려운 단어가 참 많습니다
시대물이라 그런지 현대물 게임보다 보고 이해하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ㅋㅋㅋ ㅎ ㅠ
독백도 엄청 많은 편이기도 하고 공략캐들 과거가 줄줄이 나타나기 때문에 번역까지 하면서
집중엔 조금 흠이지만 그래도 참 재밌어요 !
그리고 장르가 매우 ! 호불호가 갈려서 안 맞는 분은 확실히 안 맞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호감도 전/후

플레이 전 호감도는 개인적으로
토와 > 타케루 > 야엘 > 안고 였는데

플레이 후 호감도는
타스쿠 > 토와 > 타케루 > 안고 > 야엘 ..

미안해 안고 야엘..

반응형
'感想/ボブゲー' 다른글보기
機動戦士ガンダム 逆襲のシャア
動画
https://youtu.be/ExRyefxEYG4
잡동사니
잡동사니

오토메·미연시·BL·GL게임 ·건담·그림

게임과 그림을 하며 건담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