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Suit Gundam - Haro
がらくた
[ アマツツミ ] 아마츠츠미 #3 코이즈카 마나 스포有
感想/エロゲ

어린 시절 마나는 자신의 언니 코이즈카 노조미를 전염병으로 잃었다는 사실부터 시작 된다. 

본래라면 마나는 마코토를 다시 데리고 산으로 갈 예정이였으나 마코토는 이를 거부하고 언령으로 통하지 않을 정도로 고집을 부리자 남편 따라 오리베 가족에게 언령을 걸어 코코로의 언니가 된다. 

마코토는 마나를 두고도 코코로와의 관계를 끊어내지 않고 계속해서 이어가는데 한마디로 바람 

그러한 점을 마나는 막기 위해 무력을 보이기엔 커녕 오히려 자신의 매력을 잔뜩 보여준다 ㅗㅜㅑ

확실히 마나 루트는 CG나 H씬이 장난 아니다....... 체형도 남달라서 진짜 극락이 

 

나름 쿨하고 우월함이 있는 마나여도 자꾸만 자신보다 다른 코코로나 다른 이들과 가까워지니 

마코토보다 언령이 강한 마나는 아에 마코토를 독점하기 위해 언령을 걸어 자신 외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도록 해버린다. 

참고로 마코토는 자신보다 강한 언령을 풀지 못하는데 마나의 언령이 그렇다. 

이후 많은 언령을 사용한 탓에 마나는 점점 갈수록 자신의 힘을 컨트롤 하기 어려워 지는데

특히 마나를 만지면 차가움이 느껴지는 것은 사실 전염병으로 죽었던 코이즈카 노조미의 영향이였다. 

 

마나의 주변은 노조미의 영향에 차가운 눈들이 내리게 되고 마나의 생명력이 약해지자 

어디론가 사라지는데 마코토는 사라진 마나를 찾아 홀로 교실에 있던 마나를 발견하고 진상을 듣게 된다. 

 

스포주의 

더보기

사실 마나는 약혼자가 아닌 진짜 약혼자인 노조미의 단순한 동생이였고

언니와 마코토가 키스하는 모습을 그만 뒤에서 보게 되면서 그 둘을 질투하게 된다.

 

마나는 단순히 노조미와 마코토가 멀어지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언령을 사용 했으나 

그게 오히려 마을에 전염병을 데려 올 정도로 커지게 되고 마코토는 다행이 어머니 덕에 살아남지만 

노조미는 그만 죽게 되면서 마나의 곁에 죄책감으로 노조미의 주박이 깃들게 된 것이다. 

 죽어가는 마나를 되살리기 위해 마코토는 자신의 언령을 사용해 쿄코의 일처럼 코이즈카 노조미를 불러내 

마나의 잘못을 용서하는데 이 덕에 마나는 더 이상 노조미의 주박을 벗어나게 된다. 

마코토.. 너란 녀석이란..

마나가 왜 이렇게 집착하나 했더니 .. 이런 일이라고는 정말이지 이 게임은 보면 볼수록 재밌네요 

OST가 정말 사람을 착잡하게 한달까요 마코토가 여러모로 성장하면서 그걸로 도와주는 면이 좋습니다

중간에 다른 히로인 H씬이 나온 점에선 아직도 빡치지만요 이제 바람피면 진짜 한 대 맞자 마코토... 

고마워 정말로, 고마워. 마코토 ..

 노조미의 주박에 벗어나 이번엔 마나 자신의 마음으로 고백하는데 

마코토는 정식으로 마나의 고백을 받아주게 된다. 

이후 마을 축제로 두 사람은 데이트를 하며 대화를 나누는데 마코토는 코코로와의 관계를 완전히 정리하고 

평생 마나만을 바라보겠다며 마음을 전한다. 와중에 코코로랑 관계를 완전히 정리 하는데

코코로가 전혀 화내는 구석이 없었다는게... 

 

마코토의 마음을 확실히 알게 된 마나는 잠시 고향에 다녀와

마코토의 소식을 전하고 정리하고 오겠다고 하며 잠시 이별하게 된다. 

저는 마코토군의 여자친구이자 약혼자인 코이즈카 마나라고 합니다. 잘부탁합니다. 

고향에 다녀온 마나는 다행이 아무 일 없이 마코토가 있는 찻집에 돌아오는데

이번엔 가족이 아닌 마코토의 약혼자이자 연인으로써 등장하게 된다. 

 

갑자기 아들한테 약혼자가 생기는 설정은.. 언령으로 어떻게 할 것 같았지만 

그럼에도 코코로와 아즈키 반응은 당황스러움을 보인다. 


정말이지.. 아름다운 마나 사마..였어요 

솔직히 처음엔 마코토의 행동이 싫어서 마나가 왜 이렇게 집착하고 붙잡는지 싶었는데 

하... 이런 이유 였구나.. 마코토 너 이자식 ... 하게 되었어요 뭐 노조미 대신해서 마나를 구하기 위해 

자신이 사과를 받아주는 것이.. 나름 좋았습니다.. 노조미여도 그런 마음이였을 것 같은 

 

마나는 진짜 .... 제가 본 미연시중에서 탑3은 들어갈정도로 에로에로스기루 했어요 

특히 교실에서 하는 씬이 ... 진짜 레전드였습니다 극락이였음 

CG 또한 진짜 예뻐서 아 정말 코코로랑 막상막하였다. 

몸도 진짜 아름답거든요.. 다 깨고나면 전체 스탠딩에 보이는데 

하..... 그냥 이 게임은 H씬 시간만 좀 줄면 개짱짱 갓겜입니다. 

반응형
'感想/エロゲ' 다른글보기
機動戦士ガンダム 逆襲のシャア
動画
https://youtu.be/ExRyefxEYG4
잡동사니
잡동사니

오토메·미연시·BL·GL게임 ·건담·그림

게임과 그림을 하며 건담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