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Suit Gundam - Haro
がらくた
[ 白と黒のアリス 백과 흑의 앨리스 ] Twilight line 총 후기 스포有
感想/乙女ゲーム

드디어 다 깼다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본편 끝나고 다른 게임하다가 새로운 게임 오기전에 드디어 팬디도 잡았습니다

팬디에는 새로운 애들이 추가 되는데 아뉘 마에노 토모아키 성우가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욧 !! 

이럴줄 알았음 더 빨리 할걸 그랬나! 싶고 어쨋든.. 천천히 해피엔딩 후담부터 풀어서 봤습니다. 

 

※팬디 내용은 따로 전체적으로 자세하게 적어 놓지는 않겠습니다 편하게~ 저의 소감만으로 썼습니다. 

3월 토끼 네로(ネロ) CV.시모노 히로 

더보기
백의 세계 엔딩 / 흑의 세계 엔딩 

네로 엔딩 저만 조금 서운했나요? 여러모로 조금 아쉬운 ㅠ퓨ㅠ 원래 이렇게 잡은 설정인지..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네로가 조금 별로였어요 ㅠ 서로.. 연애 하는게 맞니? 흑의 세계에선 그래도 네로 입장이 이해가 가는데 

백의 세계에서 카페일에 바빠서 여자친구가 와도 일만 하는게 .. 저 정말 카논이랑 같이 있었음 답답해서

가게 때려치라고 소리쳤을지도.. ㅋ . 진짜 일러만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본편 네로는 그래도.. 괜찮았는데 

해피엔딩 후일담이 넘 아쉬워요 ㅠ.ㅠ 

 

체셔 고양이 미넷트(ミネット) CV.키무라 료헤이 

더보기
백의 세계 엔딩 / 흑의 세계 엔딩 

팬디는 전반적으로 미넷트 일러가 너무 좋아요.. ㅠ 갠적으로 미넷트 설정이 넘 사기적으로 설정해서 음.. 했지만 

뭐.. 전 맘에 듭니다 목소리가 키무라상이니까요. (?) 여주를 위해 열심히 일한다면서 애정표현 해달라고 부빗부빗하는데 

귀여워요 .. ㅠ,ㅠ 그리고 저 미넷트 어깨에 있는 고양이가 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이는데 여주가 뒤늦게 "살아 있는 애였어?" 하는게 웃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여담으로.. 미넷트 패션 센스 도대체 무슨일인지 .. 엄청 구리게 나옵니다.. 개빡침요 

하.. 본편 패션이 넘 좋아요 저는!! 

검은 토끼 레인(レイン) CV.우메하라 유이치로

더보기
백의 세계 엔딩 / 흑의 세계 엔딩 

이번 팬디는 레인을 위한거였나요?.. 왜 이렇게 더 잘 생겨졌죠?.. 여러모로 레인이 달달구리해서 좋았어요 

흑사이드에선 워낙에 흑막처럼 댕겨서 그런지 ㅋㅋㅋㅋㅋ 여러모로 괴롭힘 당하는데 귀여웠습니다 ㅋㅋㅋㅋ

특히 아이리를 위해 토끼귀도 꺼내주고 퐁퐁~? 귀여운 말투도 해주는데 ㅋ 짜쉭.. ㅋㅋ ㅋㅋ

모자장수 카논(カノン) CV.하나에 나츠키

더보기
백의 세계 엔딩 / 흑의 세계 엔딩 

카논 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카논 엔딩이 참 좋았어요.. ㅠ 루나를 위해 모자를 만들어주는데 

자신만이 루나에게 제일 잘어울리는 모자를 만들어줄 수 있다는 등.. 얘기하는데 참.. 좋아요.. 좋아 

전 개인적으로 카논 서사가 넘 슬퍼요.. 특히 루나를 흑의 세계로 다시 되돌리기 위해 시간을 돌려서 

두사람의 관계를 다시 시작하는 부분이 ㅠ.ㅠ... 아무튼 두사람 다시 만나자마자 기억을 하는데 

루나가 다시 카논한테  재봉을 배우는 부분에서 왈칵 눈물 나왔달까요.. 카논이 여러모로 루나가 크는 동안 

만나러 가지 않았다고 하는데 ( 기억에 혼란이 올까봐 )  거기에 대한 독백이 참 슬펐어요.. 

그래도 뭐 루나랑 잘 사는 모습 보여주길래 만족했슴다..

카논...

 

하트 기사 잭(ジャック) CV.오키츠 카즈유키 

더보기
백의 세계 엔딩 / 흑의 세계 엔딩 

캭 ~!!!! 잭 엔딩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아랗ㄱ 저 행복한 루나 표정을 보세요.. 

잭이 너무 귀엽습니다 정말루 .ㅠㅠ 여왕의 보디가드 일을 다시 시작한다고 곁에 있을 수 있다고 좋아하는데 

정말루 오키츠 성우님의 목소리는 너무 좋습니다.. 조항요 ㅠ.ㅠ 잭의 답답한 부분도 루나가 커버하니 

넘 좋아요.. 이 게임은 잭 만큼은 진짜 ..짱짱인듯 

흰 토끼 스노우(スノウ) CV.마스다 토시키

더보기
백의 세계 엔딩 / 흑의 세계 엔딩 

의외로 적극적으로 진도가 가장 빠르셨던 스노우..  설마 결혼 엔딩을 볼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애네들 일이 바빠서 그런지 다들 바쁜 모습만 보이는데 ㅠ 그래도 스노우 애정표현은 아무도 안 집니다 ㅋㅋ.ㅋ

자신이 아파도 루나를 놓아주질 않아요 스노우 코로나라도 걸리묜 진짜 큰일날판 ~!! 근데 다른 애들 일러에 비해서 얼굴이 조금 뭉개진 기분이 조큼 들었어요.. . 음.. 그 외는 다 좋았어요~ 

왼쪽 순으로 조커 스텔라 / 열쇠 루이 / 험프티 덤프티 칼미아

본편에서 풀지 않았던 노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두 쌍둥이 여왕의 아리스 피 폭주를 막기 위해서는 저녁노을을 되돌려야했는데

되돌림과 동시에 저녁노을의 힘을 사용하는 대 마법사 험프티 덤프티 칼미아가 지하실에서 다시 등장하고 

그와 동시에 조커 스텔라가 흑의 세계와 백의 세계의 중심 회색세계에서 나와 흑의 세계에 다시 등장하는데 

저녁노을이 생기는 것을 혐오하고 이를 다시 없앨려고 합니다.

 

그리고 백의 세계에서 지내고 있던 루이는 회색세계에 휘말려 흑의 세계에 오게되는데

자신이 열쇠? 힘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 흑의 세계의 여왕을 혐오하면서

여왕을 죽이고 자신이 왕이 되기 위해 아사기, 조커와 함께 쿠데타를 준비합니다. 

 

3월 토끼 네로(ネロ) CV.시모노 히로 

더보기
역시나 먼저 플레이한 네로 루트 해피/배드 엔딩 

칼미아와 저녁노을의 등장으로 회색세계가 나타나면서 사람들이 강제로 다른 세계에 이송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네로는 흑의 세계와 백의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조사하게 되는데 칼미아와 아이리가 함께 다닙니다. 

그러다 조커 스텔라가 먼저 네로에게 다가가 모든 것을 이야기 해줄테니 혼자 오라고 하는 등 하는데 

이 과정 중에 칼미아가 점점 기억을 되찾습니다. 자신이 대마법사 였던 시절을 ..

거기에 조커 스텔라도 얼추 기억을 되찾는데 자신이 여왕이였던 점과 칼미아는 자신이 좋아했던 사람이였던걸 알고 

같이 행동했던 루이를 차마 배신때리진 못하고 ㅋㅋ .ㅠㅠ 아이리를 죽이고 노을을 다시 없애버릴려고 발악을 하는데 

 

아이리의 행동 하나에 엔딩이 바뀝니다. 조커를 이대로 자신이 막으면 조커에게 죽게되고.. 

아리스의 피를 이용하여 네로에게 잘 맡기면 조커가 알아서 행동을 포기하는데 개인적으로 배드엔딩이 

넘 슬펐어요.. 일러 너무 잔인하게 그림요 ㅠ.ㅠ 팬디는 수위가 더 한거같애요.. 왜캐 슬프게 그려놓음.. 

시모노상.. 너무 연기가 좋아서 그런지 집중하고 봤습니다.. 그 뒤로 발버둥 치는 루이 얘기도 나오는데 

이건 다른 루트로 풀겠습니다! 

체셔 고양이 미넷트(ミネット) CV.키무라 료헤이 

더보기
해피엔딩 / 배드엔딩 

미넷트 루트는.. 칼미아가 질투를 느끼게끔 아이리에게 꼭 붙어 다니는데 미넷트 반응이 귀엽습니다 ㅎㅎ 

그리고 칼미아랑 같은 궁전마법사라서그런지 칼미아의 마법에 대해서 자주 언급됩니다 뭐랄가 미넷트와 비교도 조금 되는

.. 솔직히 본편에선 미넷트가 넘 사기였는데 말이죵/..? 아무튼 아이리와 미넷트, 칼미아는 조사를 하던 중 회색세계를 통해서 백의 세계로 돌아오는데 다시 흑의 세계로 가기 위해선 망가진 거울을 되돌리는 것 뿐인데 이걸 해결하기 위해 조사하던중 미넷트의 약 덕분에 백의 세계에서 마력을 잃던 칼미아가 다시 마력을 얻고 기억을 얼추 되찾게 됩니다.

 

칼미아가 사실 거울을 만든 사람이고 거울은 원래 2개라는 것을 알려주는데 칼미아의 마력을 회복시켜 이를 해결하는 도중 조커 스텔라가 이를 방해하러 옵니다. 여기서 엔딩이 갈리는데 해결하면 둘만의 데이트를 보내며 끝이나지만 

배드엔딩에선 칼미아가 두사람을 죽입니다.. 'ㅁ'... 아니 근데 여기서 미넷트가 죽어가면서 아이리 손을 잡는데 

아니 진짜 키무라 상 연기가 너무 눈물난다니까요 ㅠ.ㅠ.ㅠ. 미넷트가 어떻게든 손을 잡아주는게 하 한참 멍때리고 봤습니다.. 아 개빡침요 진짜 .. 

검은 토끼 레인(レイン) CV.우메하라 유이치로

더보기

총집편 보스들이 다 모이는 레인의 루트 ㅋ 아 여기 본편에 루나가 당한만큼 복수한다고 레인이 가장 하기 싫어하는 행동을 시키는데 ㅋㅋㅋㅋ 너를 좋아한다 푱푱 이말 듣자마자 빵 터졌습니다 진짜루 ..

저 이 성우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목소리는 하 할말많습니다   어쨋든 아이리와 루나의 어머니 전 여왕이 루이의 어머니를 억울한 이유로 사형을 내리는데 

 

이후 강제로 백의 세계에 있었던 루이는 복수를 하기 위해 성에 무단침입하게 되고 아이리와 루나를 죽일려고 하는 루이를아이리와 레인의 협동으로 제압하지만 또 다른 보스 칼미아와 스텔라가 등장합니다. 아이리는 자신의 아리스 피를 이용해서 스텔라의 기억을 되찾도록 하는데 실패할 경우엔.. 칼미이가 아이리를 죽이면서 끝이 납니다.

해결하면 두 커플 행복하게 메데타시 하더군요 

 

혹시.. 시나리오 라이터분은  레인을 별로 안 좋아하나요?

생각보다 레인 엔딩은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네.. 그냥 음? 했음 칼미아가 너무 얄미워보였달까요 

키워준 은혜는 이이이익   일러는 잘 뽑았는데 배드엔딩 넘 싱거움요 본편에서도 그렇고.. 레인 처지좀 .ㅠ. ㅠ 

모자장수 카논(カノン) CV.하나에 나츠키

더보기

카논 루트는 루이랑 대립되는데 루나가 카논의 마법을 풀기 위해 열쇠라는 능력을 가진 루이에게 직접 찾아갑니다 (몰래) 

루나는 아이리와 다르게 대게 적극적으로 나서는데 아가씨 그러다 다쳐욧!!  반면 루이는 카논을 찾습니다.. 

카논이 가진 과거를 보는 능력으로 자신의 어머니를 다시 한번 보기 위해 카논을 찾는데 카논은 쿨하게 자신이 보았던 루이의 어머니에 대해 보여줍니다 ^ㅇ^ 은혜는 갚겠다 뭐 그런 얘기하는데 루이는 응 그런거 몰라 루나가 여왕이라는 점과 그 여왕의 애인이라는 점을 확인하고 제대로 약올려줍니다 ㄱ- 

 

아리스의 피를 잘 이용하여 루이를 제압하면 추후에 루이가 카논에게 은혜를 갚는다는 식으로 카논의 마법을 풀어주고 다시 백의 세계로 돌아가는데 배드엔딩에선 루이가 아리스의 피를 사용하려던 카논을 제압하고 그대로 두사람을 죽이고 끝이납니다.. 갠적으로 마에노 상의 광기연기 좋아하는데 뭐.. 괜찮았습니다 갠적으로 카논의 본편 해피배드엔딩이 더 충격먹었던지라 ㅋㅋㅋㅋㅋㅋ ㄱ

흰 토끼 스노우(スノウ) CV.마스다 토시키

더보기
스노우 작붕이 너무 아쉬워요.. 그치만 씬은 대박이구나.. 

아 개인적으로 스노우 루트 조금 기대 많이 했었어요 ㅍ.ㅠ. 잭은 제일 마지막으로 두고 먼저 하는데 루나가 루이랑 친구로써? 뭔가 호감을 쌓고 만나게 되는데 거기에 스노우가 ㅋㅋㅋㅋㅋㅋ 질투심 느끼고 어떻게든 루나를 안 뺏길려고 하는게 귀여웠습니다. 루이 역시 루나에게 자신의 처지와 비슷함을 느끼고 호감을 표하는데 .. 아니 스노우 도중 피를 마시는데 

다리에 마시는걸 보고 기겁했어욬ㅋㅋㅋ 아뉘.. 팬디 역시..쵝오 본편에선 부족했던 스노우의 모습을 보여준 느낌이랄까요

 

이 집 토끼들은 정말루.. 반전의 반전이구나.. 해피엔딩에선 루이가 쿠데타를 실패하고 결국 백의 세계로 돌아가지만 

배드엔딩은 두가지로 인상 깊었어요.. 하나는 스노우가 루이를 죽이는 것.. 다른 하나는 루이가 루나를 가지는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이런거 너무 좋아한다

.. 스노우 엔딩중에 제일 좋았습니다 허호호 

하트 기사 잭(ジャック) CV.오키츠 카즈유키 

더보기

대망의 잭 루트 

우리의 호위기사 잭 ㅠㅍ.ㅠㅠ.ㅠ. 아 넘 좋아요 진짜 루나의 강아지.. 

잭의 처지에 대해서 나오는데 아 정말.. 여긴 왜캐 잭을 무시하는지 모르겠어요 

원래 능력이 부족했다 해도.. 지금은 짱쎈캐이긴하지만 ㅋㅋㅋㅋ

여러모로 가족이랑 부하들한테 무시받는 잭의 모습에 

루나가 여러모로 챙기는데 잭은 또 좋아라~~ 합니다.. 귀여운 녀석.. 루나를 위해 피도 주는데 

얘는 어지러울 정도로 빨려도 괜찮다고 합니다.. 진짜 이런 헌신캐도 없다 

 

문제는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아 징짜 오키츠 성우님 왜캐 !!! 흐으으음 하는 소리 하나하나가 다 야한건가요!!!! 

내년엔 꼭 오토메이트 파티간다 젠장

그 뒤로 쿠데타를 일으킨 루이 때문에 잭이 큰 부상을 입는데.. 이노무 시키.. 다쳐도 루나를 구할려고 

어떻게든 일어납니다 ... 이이이.. 이때 나인이 잭에게 찾아가서 루나는 우리가 구할 테니까 걱정말라고 하는데 

ㅋ 잭의 귀에 그게 들어오겠니?.. 당연히 시끄럽다는 등 먹금하고 루나를 구할 생각만 합니다.. 

 

해피엔딩에서는 뭐 당연히 잭이 약속대로 루나를 지키기위해 등장해서 루이를 죽이고 끝이 나는데 

하.. 잭의 루트는 이게 본점이 아닙니다. 배드엔딩 꼭 맛보세요 

더보기

충격과 공포의 배드엔딩... 여왕 루나가 죽자 백성들과 높은 마력을 지닌 애들 전부를 죽이고 

죽은 루나에게 피를 바치면서 끝이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건 진짜 플레이로 들으셔야합니다.. 거의 10시간정도 플레이하다가 

지금껏 봤던 애들이 잭의 손에 죽어가는데 .. 마지막 자신의 친구였던 미넷트마저 저렇게 죽여서 

피를 바치는걸보고 기절할뻔했어요 

 

평소에 루나외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잭을 무시하든 상관없었는데.. 루나가 죽으니 

폭주 그자체 ; 다죽이고 끝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뒤에 시체는 누군지.. 말은 안하겠습니다 

어쨋든.. 최고였습니다 오키츠 성우님 덕에 팍 사버렸는데 네 사세요 

안해보신분들 해주세요.. 진짜루.. ㅠ 제가 말 안해서 그렇지 꽤 좋은 대사도 많구요.. 일러가 참 좋아요.. 

그리고 잭이랑 루나가 여러모로 맛집입니다.. 꼭 해보세욥!! 

반응형
'感想/乙女ゲーム' 다른글보기
機動戦士ガンダム 逆襲のシャア
動画
https://youtu.be/ExRyefxEYG4
잡동사니
잡동사니

오토메·미연시·BL·GL게임 ·건담·그림

게임과 그림을 하며 건담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