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Suit Gundam - Haro
がらくた
이번 포켓몬스터 게임.. 나쁘지 않은걸지도? 스포많음!
日常


개인적으로 포켓몬스터 게임은 4세대부터 쭉 해왔지만
늘 바라는 고퀄리티는… 없지만.. 그래도 아르세우스 시스템에서 나온 오픈 월드 ! 가 혹해서 9세대인
포켓몬스터 바이올렛을 샀습니다 헤헹

근데 오류 진짜 심하긴 해요 ㅋㅋㅋㅋㅋ 화질도
깨져보이는건 정말이지… 그럼에도 아르세우스 때 너무 재밌게 했기 때문에 DL로 사서.. 열심히 플레이했습니다

뭔가 주절주절한 후기같은 일상글.. 아무튼 !
학교에서 보물 찾기라는 수업을 하다가
스타단이라는 학생 조직을 없애는
스타더스트 작전(죠죠?)을 의뢰 받는데

스타단 최애는 제일 어려웠던 불꽃 언니

알고보니 왕따 친구들이 만든 집단으로
학교 출석이나 행동에 문제가 많아
퇴학까지 될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카시오페오이자 진 보스 인 추명이의
구제 작전이더군요..

학교 내에선 방치 해둔 학폭 문제를
학생들 스스로 집단을 만들어 해결해
깔끔한 해체 마무리까지..

수고하셨스타!!

다같이 수고하셨스타~~~ 하면서
친해진 동료들끼리 인사하는데 가슴뭉클찡해져선
생각보다 괜찮은 스토리였어요..

그리고 학교물이라그런지 ㅋㅋㅋㅋㅋ
학교선생님들 다들 매력있고 체육관장이나
챔피언들도 매력 장난아닌…
난이도도 뭔가 더 어려워진듯한?..
버그만 없었음 참 !! 최고의 게임이였을듯!!


그리고 레전드 루트라고 조미료 얻으러 다니는
내용인데 ..저 페퍼라는 청년 넘 귀엽지않나요..
보자마자 홀려버린

레전드 루트의 목적이 무엇인지.. 페퍼와 함께
다니면 슬픈 사연이 하나 나옵니다 ㅠㅠㅠ 와훙!

레전드 레시피 요리로 성장하는 미라이돈

참고로 레전드 루트먼저 깨야 다른 루트를 깰 수 있도록
이 오픈월드에서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기능을 줍니다

라이벌 자리에 있는 네모도 참 멋있지 않나요
이번엔 성별에 대해서 고정된 이미지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

대결 후

챔피언이 되어서 마지막으로 대결 하는데
분위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라이벌 친구로써
악수하는게 너무 멋있어요ㅠㅠ

나오하~~~

스타팅 디자인에 아쉬움도 많던데
저는 만족합니다..! 물론 나오하 골라서 ㅋㅋㅋㅋ
설득력 없는 것 같지만ㅋㅋㅋㅋㅋ

참고로 제 최애는 렌트라 입니다
사랑해요 칠리 언니
사천왕

학교 선생님들도 매력적인데 ㅋㅋㅋ 사천왕들 등장도
인기가 엄청나더라고요 저도 당황한 특히 이번에
저 참푸르 체육관 관장 청목과 사천왕 칠리가
매우 매력적이였어요 전.. 근데 드래곤 타입인
마지막 상대 사천왕도 미술쌤인데 보통이 아니더라고요
우는 매력도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

챔피언 테사

마지막인 챔피언 테사와도 싸움… 생각보다
강하긴 했는데 이 언니 캐디가 매우 매력적이예요
역시 캐릭터 디자인은.. 성공한 듯

버그 때문에 상대방 포켓몬도 사라지고 제가포켓몬이 된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제 최적화 고퀄리티
게임한번만 내주라 제발!!!

반응형

'日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블로그 글 쓰기...  (0) 2023.02.01
난 삼국지에 미쳐버렸다.  (0) 2022.12.30
오토메게임 왕창 사버렸다ㅏㅏ  (0) 2022.09.28
오늘.. 엔딩 다 봤습니다  (0) 2022.09.24
Lkyt를 시작했습니다  (0) 2022.09.22
'日常' 다른글보기
機動戦士ガンダム 逆襲のシャア
動画
https://youtu.be/ExRyefxEYG4
잡동사니
잡동사니

오토메·미연시·BL·GL게임 ·건담·그림

게임과 그림을 하며 건담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