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Suit Gundam - Haro
がらくた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하고 멘헤라가 되어버렸다 (+행사 일기)
日常

부산 지스타 2023

때는…. 부산 벡스코에 열리는 2023 지스타 날이였다
내년 출시 예정인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의 야외부스가
생겼기에 주말에 방문할 예정이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내가 근무하는 평일에 갑자기
키타세 프로듀서님이 싸인회를 연다고!!!!!
놀래서 신청당첨만을 이 빠지게 기다렸다
그리고 ㅜ 놀랍게도 당첨 되서 반차쓰고 싸인을 받았다 ㅜ
ㅜㅜㅜㅜ 선생님 정말 최고예요

그리고 주말에 와서 코스프레하면서 열심히 놀았다
ㅋ ㅋㅋㅋ ㅋㅋㅋ ㅜ 체험판을 즐기는데 정말…
리메이크때와는 또 다른 소름돋는 그래픽… 이였음

그리고 드디어~!! 파이널판타지7 리버스를
한정판으로 딱 맞춰 구매완료했다 ㅜ 정말 못살까봐 긴장을 엄청했다 …. 이것도 회사 쉬는시간에 ㅋㅋㅋㅋ
아무튼 사놓고 시작한 건 2주 뒤였나?… 겹치는 게임이
많아 ㅠ 그래도 열심히 시작했다!!!!

1장은 리메이크에서 떡밥만 뿌리는 클라우드와 세피로스의 이야기가 나오는데 이게 진짜 진상을 아는 사람은 모두 비명지르는 내용이다.


니블헤임이라는 지역이 티파와 클라우드의 고향인데 여기서 세피로스와 클라우드가 임무수행으로 오게 된다.
마황 발전소를 조사하는 임무중에 세피로스는 호죠의 작품을 보고는 세피로스 자신의 정체에 대해 무언가 알게 되고 ( 여기서 이 남자가 정신병에 걸리고 만다) 모든 진상을 다 알게 된 세피로스는 갑자기 니블헤임 마을을 전부 불태워버리고

갑자기 사악하게 웃고는 마황 발전소로 가버린다
이 효자녀석!!!! 그 표정이 클라우드는 속이 타들어간다
그 뒤 내용은,,,, 대충 클라우드가 세피로스를 무찔렀다!
근데 세피로스가 아직 살아 있어! 뭐 이런 흐름이다

여기서 클라우드의 말하는 내용이 티파가 기억하는
내용과 맞지 않는데 티파는 상여자라 이런 정신병이 있는 클라우드에게 아무말도 안하고 넘어간다 (ㄷㄷ
그렇ㄱ ㅔ 클라우드 일행은 계속해서 세피로스를
찾아 없애기 위해 세피로스를 찾아다니는
검은 후드 무리를 따라가기로 한다 .

이번엔 무슨 미니게임이 이렇게 많은건지
여행가는 내내 서브퀘스트를 위해 카드겜을 미친듯이 함
근데 재미없었냐하면 그것도아님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좀 재밌었다….. 이게 도박꾼?

다들 2장3장?? 서브퀘? 를 하기 바쁜데 나 엳시도
뭔 지역을 갈때마다 초코보를 얻기위한 미니겜을 하고
뭔 거지같은 지도로 열심히 물건 찾기한다고
이게 제법,,,, 게임플레이 시간 잡아먹고 애먹었다

여행 중에는 클라우드 일행들의 각자 고생길을
그리고 신라 컴퍼니를 증오하는 서사들이 나오는데
별을 지키기위해 ! 도 있지만 정말이지 악질한
수법은 다써온 신라에게 크게 한방 맥이고 싶어진다

특히나 이번에 츠다켄을 … 성우로 나온 바레트의 옛친구 다인이 드디어 나오는데 또 … 가슴이 먹먹하다
연기를 너무 잘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

게임하는데 크코 ost틀어주는건 진짜 잔인하다

내가 이렇게 또 미쳐버리게 된 건,,,,
바로 잭스의 등장 때문이다 리메이크 마지막에
잠깐 등장한 살아있는 잭스.. 정확히는 잭스가 무사히
살아남은 또 다른 세계선이다…. 이게 간간히
다양한 세계선으로 등장한다. (사람미치게만듬진심)

잭스가 살아 있는 세계는 곧 세상이 멸망한다고
떠들썩한데다가 아발란치가 이미 테러중에
부상을 입어 여러모로 개판인 상황,,,
클라우드와 에어리스는 의식이 없고
잭스 혼자 어떻게 해보려고 하는데 쉽지않다

그런 잭스가 여러모로 수사끝에 겨우!
최종흑막이 세피로스임을 알게 되는데
그 과정중에 클라우드 역시 고대인의 신전이라는
곳에 방문하면서 어느정도 진상에 대해 알게 된다

클라우드 곁에서 매번 따라다니며 지금을 즐겨라
클라우도.. 하는 세피로스사마 클라우드의 정체에 대해
알게 되는 부분인데 이 미친 게이들아 비명을 몇번이나
지르게 만든다 네 주인님 이 뒤로

나의 멘헤라 시작… 사실 이게 무슨 내용으로 끝낼지
예상은 갔음 (원작부터 게임을 다 끝낸사람)
그넫 근데 이게 진짜,,,,, 개빡친다
두가지 세계선으로 무언가를 보여주는데…


그런 에어리스와 클라우드를 방해하는..
우리 세피로스사마의 등장… 여기서 싸울 때 에어리스 노래가 사람 미치게 만든다 울면서 싸웠음 진심 ㅠ


여기서!! 잭스가 ㅠㅠㅠㅠ 세계선 뚫고(우찌했냐)
클라우드 도우러 오고 나중엔 에어리스도 깜짝 등장해서
여러모로 클라우드가 세피로스에게 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미치겠다 미치겠어

그니까 내가 안 괜찮아


클라우드 손에는 원래 에어리스가 준 투명 마테리아가 있었는데… 이게 왠걸 세피로스에게 세뇌당해 주었던 흑마테리아가 다시 클라우드 손 안에 심지어 리유니온이라고 말하면서 그걸 자기 버스트소드에 장착해버린다 (미쳐

그리고 모든 동료들은 에어리스의 ㅇㅇ에 슬퍼하고있는데 오로지 클라우드는 눈에는 에어리스가… 멀쩡하다
오히려 걱정하고 응원하는 ‘난 항상 곁에 있어’
이게진심 … 리버스는 나에게 정신병을 주었어

이 게임하고 한 일주일은 끙끙앓은 듯 파판7 사운드트랙을 출시한 날에도 에어리스 노래에 또 눈물 펑펑흘렸다
지금 생각하면 키타세씨는 다 예상하고 나에게 本当に楽しくプレーされると思います. 라고 하신걸까요…
예 프로듀서님 덕분에 대가리 깨고 또 4년간
리유니온을 기다리겠습니다.

아픈 클라우드 언제쯤 건강해져!!!!

반응형
'日常' 다른글보기
機動戦士ガンダム 逆襲のシャア
動画
https://youtu.be/ExRyefxEYG4
잡동사니
잡동사니

오토메·미연시·BL·GL게임 ·건담·그림

게임과 그림을 하며 건담을 좋아합니다